*엽기,웃음의 향기

요즘시대 속담 이렇게 변해가고 있다네요

맘님 2022. 6. 30. 17:34

●요즘시대 속담 이렇게 변해가고 있다네요! ㅎㅎㅎㅎㅎ

?젊어서 고생은 늙어서
신경통이다.

?윗물이 맑아야 세수
하기 좋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베어 자빠뜨린다.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운 좋으면 산다.

?작은 고추가 맵고,
수입 고추는 더 맵다.

?버스 지나간 뒤 손
흔들면 애들이 웃는다

?예술은 지겹고,
인생은 아쉽다.

?고생 끝에 골병든다.

?아는 길은 그냥 가라.

?서당개 삼 년이면,
보신탕 감이다.

?가다가 중지하면 일행
한테 욕 먹는다.

?길고 짧은 것을 꼭
대 봐야 알까?

?옷은 새 옷이 좋고,
님도 새 님이 좋다.

?부부싸움 때 한 말을
새겨듣는 사람과는
상종도 말라.

?영감님 주머닛돈은
내 돈이요, 아들
주머닛돈은 사돈네
돈이다.

?남의 서방과는 살아도
남의 새끼는 못
데리고 산다.

♥부부간은 낮에는
점잖아야 하고, 밤에는
잡스러워야 한다.

♥헌신하면 헌신짝
된다.

?가는 말이 고우면,
호구 취급 당한다.

?잘생긴 놈은 얼굴값
하고, 못생긴 놈은
꼴값한다.

?공부는 실수를 낳지만
찍기는 기적을 낳는다

?즐길 수 없으면
피하라.

?일찍 일어나는 새가
늙은 새다.

?개천에서 용 난 놈은
반드시 숫놈이다.

?내일로 미뤄도 될
일을 굳이 오늘 하겠
다고 악쓰지 마라.

?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

?성공은 1%의 재능에
99%의 돈과 빽으로
얻어진다.

?요즘 이렇다고 하네요!
ㅎ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날마다 즐거운 행복누리세요!






#유머

♤ 남자가 나이들면 조심해야 할 13대 질환



01. 요즘들어 부쩍 마누라가 예뻐보인다....... 백내장 

02. 나도 모르게 마누라에게 고분고분해진다....... 갑상선 이상 

03. 가끔 마누라와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 당뇨 

04. 화장하는 마누라를 보고 가슴이 콩닥거릴 때가 있다....... 심근경색 

05. 마누라의 가녀린 팔목을 보니 왠지 울컥해진다....... 우울증 

06. 잠결에 스친 마누라의 맨살에 하복부가 긴장이 된다....... 전립선염 

07. 자꾸 마누라와 떨어져서 걷게 된다....... 관절염 

08. 마누라의 하얀 목덜미가 어지러울 정도로 예뻐보인다....... 빈혈 

09. 마누라가 천사처럼 보일 때가 있다....... 정신착란 

10. 마누라의 눈, 입가의 주름이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부정맥 

11. 평생 날 믿어준 마누라에게 고개가 숙여진다....... 경추디스크 

12. 샤워하는 마누라를 보면 매우 심란하다....... 정상 

13. 한창 예뻣을 때의 마누라를 기억하며 미소짓는다. ......치매  






'*엽기,웃음의 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젖소부인의 유래  (0) 2022.07.04
적당한 횟수는...  (0) 2022.07.03
한자성어  (0) 2022.06.29
화장실  (0) 2022.06.17
욕 안하는 남녀  (0) 2022.06.16